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음식

[리뷰] 집에서 먹은 소고기 등심

안녕하세요! 눈돌의 삶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본가에 와서 집밥을 먹어봤습니다.

맨날 편의점 음식이랑 라면만 먹다가 오랜만에 집밥을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오늘의 메뉴는 밥, 청국장, 물김치, 고등어, 소고기까지 진수성찬이네요:) 이런 날도 있어야죠 ㅎㅎ 여러분들도 집밥이 그립지 않으신가요? 오늘 하루의 끼니에 라면이 없다는 것이 정말 행복하네요 ㅎㅎ 자!! 그러면 오늘의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밥입니다! 맨날 햇반만 먹다가 이런 밥을 먹는게 얼마만인지... 밥만 먹어도 되게 맛있네요 물에다 말아먹어도 될 것 같아요! 역시 집이 최고입니다. ㅎㅎ 아 물론 햇반도 굉장히 제 스타일입니다. 햇반도 정말 맛있는데 오랜만에 먹는 이 밥이 너무 맛있네요~ 이번 끼니는 밥부터 벌써 제 마음에 드네요.  다른 반찬들은 뭐가 있을까요?

두 번째는 청국장~ 청국장은 집에서 먹는게 아니면 거의 먹을 기회가 없지 않나요? 가끔 식당에 가서 시켜먹어보긴 하지만 그래도 많이 못 먹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청국장도 되게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청국장 조리방법을 한 번 배워봐야 할까요? 정말 제 입맛에 잘 맞았네요 ㅎㅎ 다음에 식당에서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된장찌개보다 더 찐하고 맛있네요.

세 번째는 물김치입니다!! 여름도 다가오는데 물김치 많이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저는 물김치를 제일 좋아합니다:) 오늘 먹은 것도 국물도 시원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식당에서 먹을 때에도 물김치가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오늘 너무 행복했습니다.

네 번째는 고등어입니다. 고등어도 먹어 볼 기회가 별로 없는 음식인 것 같네요. 먹으면 몸이 좋아지는 기분이랄까? 열심히 먹었어요!! 조리방법은 백종원 고등어조림 황금레시피가 공개된 적이 있죠? 생각보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한 번 찾아보셔서 만들어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은 소고기입니다!!! 소고기는 어떻게 구워도 맛있는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되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쫄깃쫄깃하고 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예요. 모든 부위를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 아 이 부위는 등심입니다!! 여러분들의 굽기 레벨에 따라서 구우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다 잘 먹어서 어떻게 굽든 상관없지만요,, ㅎ 오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일상에서 잠깐 벗어나 집밥을 먹어보았네요:) 맨날 한 가지 메뉴에 밥을 먹어보다가 이렇게 많은 반찬들에 먹으니 정말 행복했어요. 밥 한 숟가락 뜰 때마다 어떤 반찬을 먹을지 고민한 적이 정말 오랜만이었네요..ㅎ 다음날이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편의점에서 산 음식을 먹어야 하네요 ㅜㅜ 그래도 편의점 음식도 너무 잘 나와서 맛있게 먹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맛있는 밥을 먹고 싶어 질 때면 집에 놀러 가야겠어요!

 

지금까지 눈돌의 삶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오늘은 정말 행복해 보이지 않았나요? 맛있는 밥을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지금 새벽에도 비가 내리고 있네요. 주말쯤에 비가 오는 것 같아요... 그래도 미세먼지 없이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네요:) 내일 날씨는 기상청에 따르면 아침까지 곳곳에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늦게 나가시더라도 우산을 챙기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기온도 높아진답니다!! 오늘은 편의점 음식을 리뷰하지 못했네요 ㅠ 내일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편의점 음식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