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음식

[리뷰] 동네마트에서 산 비비고 햄야채볶음밥

안녕하세요 눈돌의 삶입니다!!

오늘은 동네 마트에서 산 비비고 햄야채볶음밥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격은 4,500원입니다. 2인분에 4,500원이니 1인분에 2,250원이네요. 엄청 저렴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불고기비빔밥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네요. 내용물이 없어서 그런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생긴 걸 보니 맛있어 보입니다. 빨리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겉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인분 포장으로 되어있고 뜨거운 철판에 볶은 불맛 구현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보관 방법은 냉동보관입니다!! 400g에 710kcal입니다. 2인분 기준입니다~ 사진처럼 계란을 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지만 계란이 없는 관계로.. 그냥 해 먹었습니다!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두 가지의 조리방법이 있네요. 첫 번째는 프라이팬 조리입니다. 프라이팬에 기름 작은 1술을 두르고 중불에서 달구어 주세요.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햄야채볶음밥을 1인분은 약 3~4분간, 2인분은 4분 30초에서 5분간 중불에서 조리해주세요. 저는 1인분만 먹기 때문에 3~4분간 조리하면 되네요!

두 번째는 전자레인지 조리입니다.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햄야채 볶음밥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씌운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주세요. 1인분은 3분 30초, 2인분은 6분이네요! 전자레인지 기종에 따라 조리시간이 차이날 수 있으니 필요시 추가 조리하여 드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돌리고 나서 맛을 살짝 본 후 결정하면 되겠네요! 저는 첫 번째 방법인 프라이팬 조리를 하였습니다.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면 맛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했어요!!

그리고 오른쪽 밑에는 조리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보관방법 미준수 시에는 변질 등의 우려가 있다, 봉지째 전자레인지 조리하지 말 것, 전자레인지 조리 후 내용물이 뜨거우므로 화상에 주의, 조리시 조리기구가 과열될 수 있으니 꼭 자리를 지켜 조리과정 확인, 남은 제품은 바로 냉동보관, 프라이팬 조리 시 기름 튈 수 있으니 주의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이 사진은 큰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1인분 포장 2개가 들어있습니다.

프라이팬 조리하기 전 기름을 두른 후 햄야채볶음밥을 부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네요!!

이 사진은 조리한 후의 사진입니다. 햄이 특히 맛있어보이네요!!

 

오늘의 먹거리 비비고 햄야채볶음밥입니다. 우선 맛은 프라이팬에 오래두어서 그런지 비비고의 설명대로 뜨거운 철판에 빠르게 볶은 불맛 구현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햄야채볶음밥이 싱겁고 심심할 것 같은데 이거는 짭쪼름하고 맛있었습니다. 중간중간 들어간 햄이 맛이 좋네요!! 어제 먹은 불고기비빔밥과 비교하면 불고기비빔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햄야채볶음밥치고 엄청 맛있습니다. 불향도 나고 짭조름하니 맛있네요. 양은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부족하면 2인분을 볶아먹으면 되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 우선 생각보다 맛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2인분에 4,500원이니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 공기가 엄청 좋네요. 어제보다 기온은 낮지만 해가 있어서 조금 덥게 느껴집니다. 내일은 또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을 챙겨야겠어요. 요즘 비가 자주 오네요.. 지금까지 눈돌의 삶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