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음식

[리뷰]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산 오뚜기 치즈볶이

안녕하세요! 눈돌의 삶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산 오뚜기 치즈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새벽에 라면이 먹고 싶어서 집 앞에 편의점에서 하나 샀네요. 가격은 1,000원 초반이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납니다.. 맨날 기억하려 하는데 까먹네요..ㅎ 국물있는걸 먹고 싶었는데 치즈볶이를 보니 이걸 먹게 되었네요. 빨리 먹어보고싶습니다.

뚜껑에는 칼로리랑 음식 사진이 그려져 있네요. 95g에 430kcal입니다. 라면치고는 칼로리가 조금 덜하네요~ 끓는물에 4분 두었다가 화살표 부분부터 개봉하여 문을 따라 내고 스프를 넣어서 비벼먹으면 되네요. 콕콕 찍는 것보다 이렇게 뜯는게 훨씬 편리하고 좋네요. 치즈볶이 말고도 라면볶이 등 이런 류의 라면을 많이 먹었는데 항상 양이 아쉽기는 했지만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치즈볶이도 저번에 한 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조금 느끼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먹게 되었네요.

옆면에는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물이 뜨거우므로 버리실 때 화상에 주의하십시오. 분말스프는 식성에 따라 적당량 넣어 주십시오. 버릴 때 뜨거운물은 진짜 조심해야됩니다. 가끔 생각없이 버릴 때 살짝 데인 적이 있네요. 그리고 밑에는 조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뚜껑을 개봉한 후 분말스프를 꺼내고 끓는 물 (430ml)을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4분 후 뚜껑에 표시된 화살표 부분을 잡고 뜯어내어 물을 버린 후 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 드세요. 남은 물량은 4큰술(60ml)이 적당합니다. 물을 완전히 버리면 잘 비벼지지 않습니다. 조리방법은 쉽네요. 뜨거운 물 넣고 4분 기다렸다가 물 버리고 스프 넣고 비비면 됩니다. 그리고 영양정보는 나트륨 1,180mg, 탄수화물 63g, 당류 6g, 지방 16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9g이 포함되어있네요. 건강에 좋지 않긴 하네요..ㅎ 그래도 라면은 항상 맛있으니까 가끔 먹는 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치즈볶이 안에 들어있는 것들입니다. 면이랑 분말스프가 들어있네요. 심플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진은 끓는물 부은 후 4분뒤에 물 버리고 분말스프를 넣은 모습입니다. 스프의 양이 많네요.

이 사진은 완성된 모습입니다. 양은 조금 적어보이지만 오랜만에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약간 느끼해보이기는 하지만 그런 맛으로 먹는 거 아닌가요? ㅎㅎ 간단한 야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의 먹거리 오뚜기 치즈볶이였습니다. 오늘은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야식으로 간단하게 먹기에 좋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맛은 느끼하고 약간 아쉬운 느낌이긴한데 맛없지는 않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는 국물 있는 라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 먹은 것도 성공이네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하루종일 조금 흐렸네요. 여기는 비는 안왔어요. 비가 언제 올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오늘 미세먼지는 없었습니다. 다행이네요!! 오늘 라면을 먹어봤는데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른 라면도 먹고싶어지네요..ㅎ 라면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음번에도 저렴하고 조리하기 간단한 음식들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눈돌의 삶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